닫기

캠퍼스소식

캠퍼스소식

캠퍼스 소식

  • 2010-10-22 11:08| 조회수 : 1090| 관리자

    서울디지털대, ‘2010 고객만족서비스 대상’ 수상
  • [사진설명: 서울디지털대학교 김기환 입학관리팀장()과 이영수 대외협력처장()이 고객만족서비스 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 ‘2010 고객만족서비스 대상’ 수상

     

     

     

    서울디지털대학교가 ‘2010 고객만족서비스 대상을 수상했다.

     

    ‘2010 고객만족서비스 대상은 한국경제신문사 주최 열린경영연구원 주관으로 이루어진 행사로 고객 중심의서비스 경영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운영하는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심사과정은 사전 리서치,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분석 등을 병행해 3단계로 나눠 진행됐다. 또 고객만족 서비스 지표를 개발해 단계별로 전문가 심사를 거쳐 객관성과 공정성을 높였다.

     

    올해 ‘2010 고객만족서비스 대상에서는 11개 부문의 30개 업체가 선정되었으며, 서울디지털대학교는 교육부문에서 고객만족 우수 기업으로 꼽혀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교과과정, 등록금과 장학금, 학사관리, 정보보안 등 다양한 측면에서 수준 높은 학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으로 자리잡은 것을 높이 평가 받았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외에도 서울메트로, 두산건설, 하나SK카드, 웅진식품, SK네트웍스, 푸르덴셜생명보험 등이 수상기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 이전글 조백제 서울디지털대학교 총장 연임
  • 다음글 서울디지털대,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와 진로지원서비스 협력

SCHEDULE

201903
  • 03.04 ~ 03.19

    1학기 졸업신청(8월 졸업예정자)

  • 03.04

    1학기 개강

  • 03.04 ~ 03.19

    1학기 수강변경(동일학점내)

  • 03.25

    1학기 복학마감

  • 03.30

    수업일수 1/4선

입학상담

1644-0982

평일 09:00 ~ 18:00 (12:00 ~ 13:00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