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캠퍼스소식

캠퍼스소식

캠퍼스 소식

  • 2010-12-23 14:56| 조회수 : 982| 관리자

    서울디지털대,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수상
  • [사진설명: 서울디지털대학교가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좌측부터 이영수 대외협력처장, 정오영 부총장, 김기환 입학관리팀장.]

     

     

     

     

    서울디지털대,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수상

     

     

     

     

    서울디지털대학교가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은 지식경제부, 환경부, 공정거래위원회, 금융위원회, 중앙일보 등이 후원하고 중앙SUNDAY가 주최했다.

     

    22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오세훈 서울시장을 비롯한 35개 수상 기업·기관의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서울디지털대학교에는 정오영 부총장, 이영수 대외협력처장, 김기환 입학관리팀장 등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격하고 까다로운 평가과정을 통해 소비자 권익 우선주의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 31곳과 공공기관 4곳 등 총 35곳이 선정됐다.

     

    수상 부문은 고객감동경영·고객지향서비스·고객가치경영·소비자신뢰·소비자만족·사회책임경영·소비자보호·윤리경영 등 8개 부문과 특별상·공로상 등이며, 이 중 서울디지털대는 고객가치경영부문에 선정됐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외에도 서울시, 한국자산관리공사, 대한항공, SK텔레콤, GS건설, 신세계이마트, 금호리조트, 대한통운, 유한양행, ING생명보험 등 국내 유수의 기관들이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 이전글 디지털미디어학부 ‘통합 브랜드 경험 디자인’ 특강 개최
  • 다음글 서울디지털대, 김치 나눔 봉사활동 진행

SCHEDULE

201903
  • 03.04 ~ 03.19

    1학기 졸업신청(8월 졸업예정자)

  • 03.04

    1학기 개강

  • 03.04 ~ 03.19

    1학기 수강변경(동일학점내)

  • 03.25

    1학기 복학마감

  • 03.30

    수업일수 1/4선

입학상담

1644-0982

평일 09:00 ~ 18:00 (12:00 ~ 13:00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