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캠퍼스소식

캠퍼스소식

캠퍼스 소식

  • 2011-12-21 11:52| 조회수 : 1443| 관리자

    서울디지털대,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2년 연속 수상
  • [사진설명: 서울디지털대학교 정오영 부총장()과 김기환 입학관리팀장(좌)이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 2년 연속 수상

     

     

     

    서울디지털대학교가 ‘2011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2011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은 중앙SUNDAY와 한국소비자학회가 공동 주최하고, 중앙일보·금융감독원·금융위원회·지식경제부·환경부가 후원하는 행사다. 매년 기업의 고객감동, 신뢰도, 만족도 등을 조사해 소비자를 위한 기여한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는 정오영 부총장, 김기환 입학관리팀장 등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심사는 전국의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사전 설문조사와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진행됐다. 고객가치경영, 고객감동, 사회책임경영, 소비자보호, 소비자신뢰 등 9개 부분에서 총 21개 기관이 선정됐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고객가치경영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디지털대 외에도 삼성전자, 롯데백화점, 한국도로공사, 한국자산관리공사, 국민카드, 한국투자증권, 11번가, ING생명보험, 쿠팡 등이 뽑혔다.

     

     

     

     

  • 이전글 서울디지털대학교, 장수군청과 관학협력 체결
  • 다음글 서울디지털대학교, 예본안과 네트워크와 산학협력 체결

SCHEDULE

201901
  • 01.03 ~ 01.22

    자격증 및 수료증 신청

  • 01.08 ~ 01.14

    복수전공 & 부전공 포기신청

  • 01.12 ~ 01.14

    겨울계절수업 기말시험

  • 01.14

    겨울계절수업 종강

  • 01.16 ~ 01.22

    복수전공 & 부전공신청

  • 01.18

    겨울계절수업 성적공고

  • 01.18 ~ 01.21

    겨울계절수업 성적이의신청

  • 01.24

    겨울계절수업 최종성적공고

  • 01.25 ~ 01.29

    학점포기 신청(B+ 이하)

  • 01.30 ~ 03.04

    1학기 휴학신청

  • 01.31 ~ 02.07

    1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수업장애상담

02-2128-3279/3189

평일 09:00 ~ 23:00(12시~13시 제외)
주말 · 공휴일(12시~13시/18~19시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