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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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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09-27 14:10| 조회수 : 487| 관리자

    18-2학기 일반제적 처리 안내

  • 안녕하세요, 교학처 교무행정팀입니다.


    학사일정, 공지사항, 이메일, 휴대폰SMS, 우편, 전화상담 등으로 여러 차례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교육부 지침과 학칙에 의거, '18-2학기 복학이나 등록절차를 마치지 않은 학생들에 대해 9. 27.(목) 자로 '일반제적' 처리를 하였습니다.


    이에, 미복학 또는 미등록제적생은 학적을 상실하여 대학 홈페이지에 로그인 시 제적 안내페이지로 이동하며, 학적상태 확인, 개인정보 변경, 취득학점 조회, 증명서 발급 신청, 수업료 반환 서식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적생이 학업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향후 재입학을 해야 합니다. (단, 재입학 허가는 2회에 한하므로, 기존에 재입학한 학생은 1회 더 재입학 가능. 2회 재입학한 학생이 제적되면 다시 재입학을 할 수 없고, 신입학 또는 편입학을 해야 함)



    1. 일반제적 종류


    제적종류

    제적사유

    미등록제적

    매학기 총수업일수 1/4 이내에 수강신청 및 수업료 납부를 마치지 않은 경우

    미복학제적

    휴학기간이 만료되었으나 복학학기의 총 수업일수 1/4 이내에 복학과 등록을 마치지 않은 경우

    자퇴제적

    학업을 계속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여 자퇴를 신청한 경우

    사망제적

    재학 또는 휴학 중 사망한 경우



    2. 제적생 수업료 반환 안내

    제적생 중 수업료 반환금액이 있는 경우에는 제적안내 페이지에 있는 수업료 반환 신청서를 작성하여 통장사본, 주민등록증사본(앞면)과 함께 팩스나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18. 9. 27.(목) ~ 10. 12.(금)

    · 팩스 : (02) 2128-3170 (팩스 송부 후 확인 전화 요망)

    · 전화 : (02) 2128-3174

    · 우편 : [07654]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424 (화곡동 1107-2)  서울디지털대학교 4층 학생지원팀 휴·복학담당자





    - [문의] 교무행정팀 Tel. 02-2128-3162 / Mail. register@sd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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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EDULE

201812
  • 12.05 ~ 12.11

    2학기 기말시험

  • 12.11

    2학기 종강

  • 12.12 ~ 02.28

    겨울방학

  • 12.12 ~ 12.18

    전과신청(1차 신청)

  • 12.14

    겨울계절수업 개강

  • 12.20

    2학기 성적공고

  • 12.20 ~ 12.25

    2학기 성적이의신청

  • 12.27

    2학기 최종 성적공고

  • 12.28 ~ 01.03

    전과신청(2차 신청)

  • 12.28 ~ 01.25

    1학기 복학신청

수업장애상담

02-2128-3279/3189

평일 09:00 ~ 23:00(12시~13시 제외)
주말 · 공휴일(12시~13시/18~19시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