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학과별교육과정

학과별교육과정

경영세부과목

경영세부과목
로드맵설명 경영세부과목은 조직의 경영활동에 경영과 관련된 다양한 내용들을 접목시켜 경쟁자와의 관계에서 차별적인 경쟁적 우위요소를 갖춰 경영의 효율성을 극대화 하기 위한 과목으로 학생들은 이 과목을 통해, 첫째,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영환경을 이해하게 되고 둘째, 소비자들의 구매의사결정에 대해 배우게 되며 셋째, 조직에 가장 도움이 되는 상권에 대한 분석을 배우게 되며 조직과 조직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통제할 수 있는 리더쉽에 대해 배우게 되며 넷째, 국내시장을 벗어나 해외시장 진출에 도움이 될 글로벌 경영에 대해 배우게 되며 노사관계와 생산관리에 대한 이해를 높이게 된다.
1학기, 2학기
1학기 2학기
조직행동론 소비자심리학
유통채널관리 인터넷마케팅
경영통계의이해 노사관계의이해
경영의사결정론 기업리스크경영
스포츠경영과마케팅 글로벌경영
경영리더십의이해 비즈니스상권분석
기업가치분석 서비스마케팅
경영사례분석
글로벌스포츠비즈니스
경영성과관리
4차산업의공급체인관리

SCHEDULE

201908
  • 08.02 ~ 08.06

    2학기 재학생 수강신청(12~18학점)

  • 08.08 ~ 08.12

    2학기 폐강과목 공고 & 수강신청정정

  • 08.14 ~ 08.20

    2학기 재학생 등록

  • 08.16

    후기 학위수여

  • 08.27

    2학기 개강

  • 08.27 ~ 09.10

    2학기 졸업신청(2월 졸업예정자)

  • 08.27 ~ 09.10

    2학기 수강변경(동일학점내)

입학상담

1644-0982

평일 09:00 ~ 21:00
주말 · 공휴일 09:00 ~ 16:00(12시~13시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