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품질인증 및 수상

icon_quality2019.png

2022학년도 한국U러닝연합회 콘텐츠 품질인증 획득

4개 교과 AA등급 품질인증 획득

중식조리실습1

닥터셰프, 최고의 요리비결 등 출연한 국내 중식 유명 쉐프 현 롯데호텔 상무겸 중식당 Luii 대표 여경옥 쉐프 노하우를 담아낸 실기 강의이다.최근 일반 대중이 요리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집에서 손쉽게 해먹을 수 있는 다양한 중식 요리에 대한 열망을 포함하여, 조리사 자격증까지 취득하려는 수요와 외식조리업 창업의 수요 증가를 반영하고자 한다.

중식조리실습1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

사이버대학의 이해

본 교과는 신편입생들이 사이버대학 생활을 처음 경험하는데에 있어 보다 능숙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데에 목적이 있다. 시대의 변화 흐름을 이해하고 사이버대학에 대한 학생들의 기초 지식과 대학 교육의 역할을 이해하도록 하며, 학생들이 온라인 강의 및 학교생활에 효과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본교 학사제도, 학생지원 제도, 학습전략 등에 대해 안내를 한다.

사이버대학의 이해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

음악치료악기연주

음악은 비언어적 매개체로 이제 현대인의 삶에서 의미 있는 부분으로 자리하고 있으며 인간의 음악적 행동은 삶을 윤택하게 하기도 하고 자극을 주기도 한다. 음악치료는 음악(Music)과 치료(Therapy)의 합성으로서 음악을 매개로 하여 보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를 유도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 과목을 통해 음악치료에서 사용하는 악기를 알고 활용하는 방법을 습득해 임상 장면에서 적절히 활용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음악치료악기연주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

웹툰기초

웹툰 창작을 위한 구상 단계에서 기획 방법과 스토리텔링 기법을 학습한다. 웹툰 기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학습자가 실무 웹툰 제작을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다. 디지털저작툴(클립스튜디오) 활용 능력을 익혀 기초부터 완성까지 웹툰 제작에 필요한 전체적인 과정의 소양을 기른다.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학습함으로써 경쟁력과 독창성을 지닌 전문적 웹툰 콘텐츠를 생산하는 창작자로 발돋움한다.

웹툰기초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