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품질인증 및 수상

icon_quality2019.png

2019학년도 한국U러닝연합회 콘텐츠 품질인증 획득

4개 교과 AA등급 품질인증 획득

수화의 이론과 실제

일상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주제로 한 수화의 기초어휘 및 문장을 통해 실제 적용 가능한 수화의 기초회화능력을 기를 수 있다. 청각장애인과 수화의 정의, 농사회 및 농문화 등에 대한 사전지식을 통하여 청각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도모한다.

수화의 이론과 실제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

교실영어와 의사소통

글로벌시대의 영어교육의 중요성과 함께 교실상황에서 TEE(Teaching English in English)의 필요성이 점점 더 부각되고 있다. 본 강의는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context에서 영어교육을 효과적으로 만들어갈 수 있는 기본적인 의사소통의 의미를 짚어보며, 특히 교실상황에서 벌어질 수 있는 여러 가지 절차적 영어표현, 그리고 대표적 수업 방법론과 관련된 교실영어표현 등을 영어로 배움으로써 TEE의 능력을 갖추는데 있다.

교실영어와 의사소통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

디지털패션표현기법

디자이너가 무한한 상상의 세계를 펼쳐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이를 정확히 표현할 수 있는 환경은 이미 제공되어 있으며, 이러한 도구들을 얼마나 잘 활용할 수 있느냐는 디자이너들의 몫이다. 현재 패션업계에서 사용하고 있는 디자인 프로세스에서의 단계별 작업을 디지털 도구를 이용하여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디자인 방법의 구현을 실현하고 패션현장실무에서의 활용도 및 업무 기능 향상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자 한다.

디지털패션표현기법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

영상그래픽입문(Adobe Certificate Associate)

최근 영상에 그래픽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특히 자막, 브릿지, 타이틀 등에는 그래픽적인 효과를 집어넣어서 영상 퀄러티를 높일 뿐만 아니라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영상그래픽에 필요한 기초 교과인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을 익혀서 그래픽의 원리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한다.

영상그래픽입문 강의 스크린샷품질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