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강의

전임교원정시채용

2022년 상반기 정년트랙 전임교원 신규초빙 공고

사이버대학의 No.1 서울디지털대학교와 함께할 최고의 교수님을 모십니다.

  • 모집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및 인원 목록

    임용구분,학과,인원,세부분야 항목으로 내용을 알 수 있는 표 입니다.

    임용학과 탐정전공
    전공분야 경찰학, 범죄학, 탐정학 분야
    임용구분 정년트랙 연봉제 전임교원(연구중심) 정년트랙 연봉제 전임교원(실무중심)
    인원 0명 0명
    지원자격 사립학교 및 본교 교원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박사학위 소지자(지원서 제출일 기준)연구실적이 우수한 자(최근 4년 이내 연구실적이 400%이상)온라인강의 유경험자 우대 사립학교 및 본교 교원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석사학위 이상 소지자(지원서 제출일 기준)전공 관련 실무경력 10년 이상
    임용예정일 2022년 3월 1일
  • 지원자격

    지원자격

    연구실적 산정기준 목록

    구분, 평가비율, 비고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표

    구분 평가비율 비고
    논문 국제전문학술지 200% SCI, SSCI, A&HCI, SCIE
    150% SCOPUS 등
    국내전문학술지 100%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
    50%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학술지
    기타학술지 20%
    저서 학술저서 100%
    일반저서 50%

    인정 비율 : 단독 100%, 2인 70%, 3인 이상은 30%

  • 지원방법

    지원방법

    온라인 지원서 작성 : 본교 홈페이지(www.sdu.ac.kr), [학교소개 > 교원채용 > 전임교원정시채용]

    교원임용지원서

    자기소개서

    전공심사 자료 제출 : 제출서류 참조

  • 온라인 지원서 제출기간

    온라인 지원서 제출기간

    2021년 8월 23일(월) 15시 ~ 9월 6일(월) 15시

  • 심사절차 : 각 심사별 합격자에 한해 다음 심사 진행 (대상자 개별 통보)

    심사절차 : 각 심사별 합격자에 한해 다음 심사 진행 (대상자 개별 통보)

    기초심사 : 9월 13일 ~ 9월 15일

    전공심사 : 10월 5일 ~ 10월 7일

    공개강의 및 면접심사 : 10월 18일 ~ 10월 20일

    위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및 세부사항 안내

    제출서류 및 세부사항 안내

    제출서류 및 세부사항 안내 목록

    제출서류,세부사항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표

    제출서류 세부사항
    전공심사
    (기초심사 합격자만 제출)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학위별 원본 각 1부

    외국에서 학위를 취득한 자는 학위기 사본

    영어 외 국가의 경우 영문증명서로 제출

    경력 및 재직증명서 원본 각 1부

    박사학위 및 석사학위 논문 원본 각 1부

    최근 4년 이내 발표한 실적물 별쇄본 또는 사본 각 1부

    연구논문

    국제학술지 : SCI, SCIE, SSCI, A&HCI, SCOPUS

    국내학술지 : KCI(한국연구재단 등재지, 등재후보지)

    저서

    전공분야 학술저서 및 일반저서 사본 각 1부

    전공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

    제출처 [07654]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424 서울디지털대학교 6층 교무행정팀
    (단, 우편접수는 9월 30일(목)까지 도착분에 한함)

    공개강의
    (본 심사 대상자만 제출)

    수업계획서(시범강의과목) 1부 (한글 또는 워드, 자유양식)

    시범강의교안 1부 (파워포인트, 자유양식, 10분 내외)

    제출처 : ray@sdu.ac.kr 로 이메일 발송

    공개강의는 면접 당일 본교 스튜디오에서 실제 강의 촬영 후 심사예정

    제출서류 및 연구실적물은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온라인지원서 입력내용과 제출서류 내용이 다른 경우 미비된 서류로 간주합니다.

    제출서류가 외국어인 경우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 요약본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내 편견이 개입될 수 있는 나이, 출신학교, 출신지역, 가족관계 등이 직·간접적으로 드러나지 않아야 합니다.

  • 유의사항

    유의사항

    각 단계 합격자에 한해 다음 단계 심사를 실시하며,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합니다.

    지정된 양식을 사용하며 인터넷 장애 또는 손상된 파일 접수 시 미비된 서류로 간주하며, 해당서류는 증빙서류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연구실적물은 해당 기간 내에 발표된 실적만 인정됩니다.

    해당 초빙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최종 임용 확정 후에도 제출서류가 허위, 착오, 미기재, 서류미비, 위변조 등으로 판명된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성범죄 경력이 있거나 경력조회를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관련 법률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동법 시행령 제25조)

    공고에 명시하지 않는 사항은 본교 교원인사규정과 교육공무원법 등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문의처 교무처 교무행정팀
    (E-mail : ray@sdu.ac.kr, Tel : 02-2128-3161, Fax : 02-2128-3169)

교무행정팀 02-2128-3161 이메일prof@sdu.ac.kr